네오파킹
예약문의:1533-6098 , 0507-1413-4582

  • 고객지원
  • 자주하는질문
자주하는 질문
고객님의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하는, 네오파킹입니다. 자주 하시는 질문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추가 문의는 전화 혹은 카카오톡 채널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 시 어디로 차량을 가져가면 될까요?

    예약 시 안내드릴 예정이며 현장 사정에 따라 픽업 위치는 기사님이 안내를 드립니다.

  •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“온라인예약”-”예약하기“ 버튼을 누르시고 입력을 진행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는 기억하시기 쉽게 차량번호 뒷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예약 확정 후 카카오톡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입니다.
    예약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“온라인예약” 항목의 “예약확인“ 란에 들어가셔서 비밀번호 입력 후 예약을 수정해 주세요.

    위 방법 사용에 곤란함을 겪으시는 경우 예약문의(1533-6098, 0507-1413-4582) 혹은 카카오톡 채널 “네오파킹 주차대행”을 통해 문의하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주차비용 결제시 카드결제되나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 예약 시 비고란에 작성해주시면 카드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별도 부가세는 청구드리지 않고 있으며, 사무실 내 단말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현장 카드결제, 인터넷 간편결제 등 서비스는 준비 중입니다)

  • 예약은 언제까지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출국으로부터 24시간 전까지 전화, 사이트, 또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로 문의 시 예약 확정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. 당일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유선 상으로 전화 주시면 최대한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